728x90
오늘 하나금융투자에서 나온 HSD엔진 리포트 입니다.
170k급 LNG선 선박량 2014년 200여척에서 462척으로 증가 2014년 여름, 후판수요 분야 15년 경력의 일본 철강업계 관계자와 2시간에 걸친 선박교체수요 전망과 선박 연료의 변화 등의 Eco-ship 싸이클에 대한 debating을 진행하면서, 당시 일 본 메이저 철강기업 관계자는 연비경쟁으로 인한 선박 교체수요가 있다 하더라도 선박량 자체가 늘어나지는 못할 것이고,이에 대한 예시로 LNG선 시장의 경우 증기터빈에서 4행정 LNG발전기로 추진기관의 변화가 나타나고 있지만 몇 년째 선박량 규모는 변화없이 정체되어 있다는 것을 제시했었다. 7년만에 LNG선 선박량 2.3배 증가, 2배 더 늘어난다
HSD엔진 추천 리포트 보러가기
최신 리포트 앱으로 보기!!
HSD엔진 - 7년만에 LNG선 선박량 2.3배 증가, 2배 더 늘.. - 하나금융투자 (목표가 : 14000원)
170k급 LNG선 선박량 2014년 200여척에서 462척으로 증가 2014년 여름, 후판수요 분야 15년 경력의 일본 철강업계 관계자와 2시간에 걸친 선박교체수요 전망과 선박 연료의 변화 등의 Eco-ship 싸이클에 대한 debating을 진행하면서, 당시 일 본 메이저 철강기업 관계자는 연비경쟁으로 인한 선박 교체수요가 있다 하더라도 선박량 자체가 늘어나지는 못할 것이고,이에 대한 예시로 LNG선 시장의 경우 증기터빈에서 4행정 LNG발전기로 추진기관의 변화가 나타나고 있지만 몇 년째 선박량 규모는 변화없이 정체되어 있다는 것을 제시했었다. 7년만에 LNG선 선박량 2.3배 증가, 2배 더 늘어난다
HSD엔진 추천 리포트 보러가기
최신 리포트 앱으로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