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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하나금융투자에서 나온 리포트 입니다.
LG생활건강: 1 분기 화장품 면세점/중국 기저효과 기대 생활용품과 음료 사업부문 베이스가 높다. 생활용품 사업의 경우 전년도 위생용품 매출이 분기별로 250~300 억원씩 발생했다. 전년도 하반기 신규 매출로 계상된 피지오겔 매출(분기별 150 억원 내외) 효과를 감안하더라도 한계가 있다. 전년도 음료 부문 매출 성장률 4%는 순전히 ASP 상승 효과였다. 올해 가격 인상 효과는 1%p 성장률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 신제품 런칭으로 마케팅비 증가 가능성도 높다. 두 사업부 모두 감익이 불가피해 보인다. 소비재 주가 모멘텀 삼위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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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재 주가 모멘텀 삼위일체 - 하나금융투자
LG생활건강: 1 분기 화장품 면세점/중국 기저효과 기대 생활용품과 음료 사업부문 베이스가 높다. 생활용품 사업의 경우 전년도 위생용품 매출이 분기별로 250~300 억원씩 발생했다. 전년도 하반기 신규 매출로 계상된 피지오겔 매출(분기별 150 억원 내외) 효과를 감안하더라도 한계가 있다. 전년도 음료 부문 매출 성장률 4%는 순전히 ASP 상승 효과였다. 올해 가격 인상 효과는 1%p 성장률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 신제품 런칭으로 마케팅비 증가 가능성도 높다. 두 사업부 모두 감익이 불가피해 보인다. 소비재 주가 모멘텀 삼위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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